Williams 4 TD Passes


윌리엄스, LA 볼에서 보이시 스테이트를 38-10으로 꺾은 경기에서 TD 패스 4개를 던지고 워싱턴은 5개의 INT를 기록했습니다

데몬드 윌리엄스 주니어는 2쿼터에 터치다운 패스 4개 중 3개를 던졌고, 허스키스가 토요일 밤 LA 보울에서 보이시 스테이트를 38-10으로 꺾고 볼 시즌을 시작하면서 워싱턴은 5번의 인터셉트를 기록했습니다.

덴젤 보스턴은 워싱턴의 첫 득점을 위해 78야드 TD 캐치를 성공시켰고, 데즈먼 로벅, 레이든 바인스 브라이트, 쿠엔틴 무어가 허스키스(9-4)의 마지막 5볼 경기에서 TD 패스를 잡아내며 학교의 네 번째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제드 피쉬 감독의 허스키스는 탄탄한 빅텐 로스터에서 볼 참가를 선택한 선수가 없었고, 마운틴 웨스트 챔피언 브롱코스(9-5)를 상대로 압도적인 경기력을 선보였습니다. 워싱턴은 보이시 스테이트의 첫 번째 드라이브에서 필드골을 허용한 후 38득점을 연속으로 기록했습니다.

피쉬는 "그들은 우리가 요청한 대로 경기를 진행했는데, 이는 챔피언십 경기이자 챔피언십 기회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9승을 거둔 지금, 우리 선수들이 정말 자랑스럽고 오늘 밤은 훌륭한 축구 경기였습니다."

조나 콜먼은 워싱턴에서 열린 마지막 경기에서 86야드와 TD를 기록하며 러싱을 했고, 보스턴은 125야드에서 6개의 캐치를 기록하며 주니어 스타의 작별 인사가 될 수도 있었습니다. 워싱턴은 하프타임 13분도 채 되지 않아 4개의 터치다운을 성공시키며 경기를 시작했습니다.

윌리엄스는 "우리는 수비에서 어떤 경기를 치를지 알고 있었기 때문에 2쿼터는 정신력에 불과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워싱턴은 2020년에 두 NFL 팀을 위해 개장한 소파이 스타디움과 함께 만든 포스트시즌 경기의 다섯 번째이자 마지막 에디션에서 LA 보울 데뷔전을 치렀습니다. 보울 관계자는 내년에 경기가 열리지 않을 것이라는 보도를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매덕스 매드슨은 전반 51야드에서 두 번의 인터셉트를 성공시킨 후 스펜서 다니엘슨 감독의 3연속 컨퍼런스 우승에 이어 볼 경기에서 0-3으로 패한 브롱코스를 대신해 자리를 잡았습니다.

매드슨은 하반신 부상으로 한 달간 결장했던 두 번째 경기 후반전을 지켜보며 보호 부츠를 신었습니다.

다니엘슨은 매드슨에 대해 "덜 경쟁자라면 이 경기에 출전하려고도 하지 않았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게 바로 우리 쿼터백입니다. 더 나아져야 할까요? 개선해야 할까요? 경쟁할 건가요? 네, 하지만 저는 매덕스 매드슨을 믿는다는 사실에 변함이 없습니다."

맥스 컷포스는 연속 플레이 두 번을 포함해 세 번의 인터셉션을 더 던진 후 202야드 패스와 후반 TD로 마무리하며 별다른 성과를 내지 못했습니다. 보이시 스테이트는 2023년에도 UCLA에 LA 볼에서 패했지만 지난 시즌에는 대학 풋볼 플레이오프에 진출했습니다. 윌리엄스는 볼 게임에서 두 번째로 TD 패스 4개를 던지며 214야드를 기록했습니다. 카지노사이트 모음 윌리엄스는 지난 12월 선볼에서도 이 패스를 성공시키며 역동적인 2학년 시즌을 연달아 던지며 탄탄한 마무리를 지었습니다.

허스키스는 2회 중반에 보이시 스테이트의 세컨더리가 최고의 리시버를 홀로 남겨두면서 시작되었습니다. 보스턴은 통산 11번째 리시버 TD이자 통산 20번째 허스키스 리시버로 이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윌리엄스는 "뒤돌아서 보니 안전장치가 없고 제 친구가 자유롭게 도망치는 것을 보고 가능한 한 쉽게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윌리엄스가 로벅을 상대로 6야드 TD를 성공시킨 후 두 번의 스냅 후 매드슨은 라숀 클락에게 끔찍한 인터셉션을 날렸습니다. 윌리엄스는 1분 17초를 남기고 바인즈-브라이트를 신입생 첫 TD로 잡았습니다.

하프타임 이후 워싱턴의 첫 번째 드라이브에서 무어는 수비수와 싸우며 4시즌 만에 타이트 엔드의 두 번째 TD에서 32야드를 기록했지만, 한 스포트 관계자는 타이트 엔드 롭 그론코프스키가 주최한 볼 게임에서 강력한 그론크 스파이크로 무어를 축하하며 스포츠맨답지 않은 행동을 했다고 비난했습니다.

컷포스는 4쿼터에 리로이 브라이언트에게 엔드존 인터셉션을 던졌고, 295파운드의 엣지 러셔 데숀 린치는 보이시 스테이트의 다음 스냅에서 57야드의 인터셉션을 성공시켰습니다.

시사점

보이스 스테이트: 매드슨과 컷포스 모두 좋아 보이지 않았고, 그들의 활약은 브롱코스의 센터 아래 미래에 대한 의문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다니엘슨은 이후 이러한 질문을 단호하게 일축했습니다. 매드슨은 4학년으로 돌아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워싱턴: 허스키스는 시애틀에서 1,150마일 떨어진 곳에서 23,269명의 팬이 참석한 가운데 로우스테이크 경기를 준비하는 데 일주일이 걸렸지만 피쉬 감독 아래서 뛰어난 활약을 펼쳤습니다. 미시간의 피쉬 감독에 대한 잠재적 관심도 부상 중인 팀에게 방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피쉬는 10년 전 어시스턴트로 일했던 미시간에서의 개막에 대한 질문에 "저는 우리 팀에 완전히 집중하고 있습니다."라고 다시 한 번 말했습니다.

다음 단계

보이시 주: 브롱코스는 다음 시즌 오레곤과 멤피스와의 비컨퍼런스 대결로 한 해를 시작하지만 우승 경쟁을 기대하며 개편된 Pac-12로 이적합니다.

워싱턴: 빅 텐은 더 이상 쉽지 않겠지만 허스키스는 근본적으로 건전한 프로그램입니다. 피쉬는 이 그룹이 2026년에 대학 풋볼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outlookindiacomm1

Read more from outlookindiacomm1

19위 제임스 매디슨, 선벨트 타이틀 게임에서 트로이를 31-14로 꺾고 플레이오프 진출 확정 웨인 나이트는 73야드 터치다운을 포함해 커리어 하이인 212야드를 돌파했고, 19번 제임스 매디슨은 금요일 밤 선 벨트 컨퍼런스 타이틀 게임에서 트로이를 31-14로 꺾고 대학 풋볼 플레이오프 진출을 확정지었습니다. 듀크스(12승 1패)는 이제 토요일 밤 애틀랜틱 코스트 컨퍼런스 타이틀 게임에서 랭킹 1위 듀크가 16위 버지니아를 꺾는 데 기여할 예정이며, 이로 인해 JMU는 12개 팀으로 구성된 플레이오프에서 5개 조에 속한 두 학교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팬들이 눈덩이를 경기장에 던진다는 이유로 반복적으로 비난을 받았던 쌀쌀한 밤, JMU의 수비진은 8개의 자루를 기록하며 스쿱 앤 스코어 터치다운을 기록했고, 이번 시즌 들어 여섯 번째로 후반전에 상대를 무실점으로 막았습니다. 수비진인 사히르 웨스트는 자루 3개를 들고 10개의 태클에 성공했습니다. 모든 전투는 다릅니다....

아스널, 프리미어리그 선덜랜드와 2-2 무승부 후 후반 골 허용 후 결승 득점 종료 프리미어리그 선두 아스널은 881분 만에 첫 골을 허용한 데 이어 토요일에도 추가 시간에 선덜랜드와 2-2 무승부를 기록하며 타이틀 경쟁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습니다. 추가 시간 4분에 터진 브라이언 브로비의 골로 아스널은 리그에서 5경기, 모든 대회에서 10경기를 치르며 잉글랜드 축구 역사상 한 세대 만에 가장 인색한 수비를 구축했습니다. 아스널은 9경기 전인 9월 28일 이후 한 골도 허용하지 않았지만, 전 아카데미 선수였던 댄 발라드가 36분 라이트 스타디움에서 선덜랜드의 개막전에서 골을 터뜨렸습니다. 아스널의 미켈 아르테타 감독은 "배에 통증을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어떤 골도 허용하고 싶지 않습니다." 8년 만에 프리미어리그에 복귀한 선덜랜드는 한동안 리더들에게 가장 불편한 경기를 선사했지만, 후반전 부카요 사카와 레안드로 트로사드의 공격으로 아스널이 고전적인 승리를 거둔 것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