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and Consider How Many


영국은 변경 여부가 아닌 몇 가지를 고려해야 했습니다

우리는 모두 실수를 하지만 대부분은 큰 관심을 끌지 못한 채 실수를 저지릅니다. 하지만 이러한 사치는 포스트 프리 투 에어 시대에도 테스트 크리켓 선수들에게 주어지지 않습니다. 모엔 알리는 에드바스턴에서 문볼과 잘못된 휴가, 그리고 2회 볼링을 치른 후 이를 재발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비렌더 세와그의 형편없는 모방을 만들어낸 제이슨 로이도 기억에 남을 정도로 헛스윙을 했습니다. 국제 크리켓 경기를 하는 것은 훌륭한 일이며 잔인한 일이기도 합니다.

프레스 박스에서 더 쉬운 게임입니다. 테스트 플레이어 중 몇 명과 공감하고 싶은 마음에 2001년과 최근 호주와의 첫 번째 테스트가 시작되기 직전에 전형적인 저널리즘 스마트 시리즈에서 무한대를 나눈 것을 인정하고 싶습니다: “잉글랜드가 정규적으로 2타수 80안타를 기록하면 시리즈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에드바스턴에서 잉글랜드는 첫 이닝의 최고점에서 1타수 154안타, 두 번째 이닝에서 2타수 80안타를 기록했습니다. 결국 251실점으로 패배했습니다.

이 게임은 우리 모두를 바보로 만들 수 있습니다. 월드컵에서 우승한 지 3주가 지난 지금, 잉글랜드 크리켓 선수들은 거세당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 자국의 파리아였던 스티브 스미스는 이제 시성되었습니다. 그리고 아직 네 번의 테스트가 남아 있습니다. 우리 중 누구도 안전하지 않습니다. 잉글랜드가 정기적으로 호주보다 더 많은 득점을 기록한다면 시리즈에서 우승할 수도 있습니다. 갑자기 우울함과 허탈감이 느껴집니다. 잉글랜드가 첫 번째 테스트에서 패한 후 애쉬 시리즈에서 우승한 것은 1954-55년 이후 단 두 번뿐이며, 이는 1981년과 2005년의 기적적인 해에 일어났습니다. 다음 주 수요일 로드스에서 대회가 재개되기 전에 잉글랜드 셀렉터들은 변경 여부가 아니라 몇 개가 적절한지 고민해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지미 앤더슨은 시리즈의 남은 기간 동안, 어쩌면 남은 기간 동안 결장할 것이 분명합니다. 조프라 아처가 그의 자리를 대신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화요일까지 글로스터셔의 두 번째 XI와의 경기에서 그는 빨간 공으로 공을 던지지 않았고, 따라서 지난 9월 이후 하루 동안 10오버 이상을 기록하지 못했습니다. 그는 훌륭한 유망주이지만 그에 대한 기대치를 측정해야 합니다.

모인의 후임으로 잭 리치가 발탁되면 잭 리치도 마찬가지입니다. 바카라사이트 추천 이런 일이 일어날 가능성은 꽤 높습니다. 모두가 모인의 성공을 원합니다. 그는 가장 사랑스럽고 신뢰할 수 있는 캐릭터로, 탈의실 주변의 선수단에게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현재 경기장에서는 그 반대의 상황이 적용됩니다. 그가 무엇을 할지 알 수 없습니다. 그는 에드바스턴에서 외로운 인물을 자랐습니다. 그는 1회에 충분히 볼링을 쳤지만 손가락 스피너에게 도움이 되는 토요일 밤과 일요일 아침 호주 타자들에게 압박을 가하지 못하는 것이 결정적이었고, 곧 마지막 날 네이선 라이언의 활약에 주목받게 될 것입니다.

리치를 소환하는 것이 철통같은 해결책은 아닐 것입니다. 지난 한 달 동안 그는 아일랜드를 상대로 26득점 동안 3오버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중요한 재스 테스트에 들어가는 이상적인 작업량은 아니지만, 시즌 중반 3개월이 T20 블래스트와 더 헌드레드에 의해 지배되는 내년 여름에는 상황이 훨씬 더 악화될 것입니다. ECB가 이를 생각해 보았지만 돈을 선호한다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리치는 거의 출전하지 않으며, 에드 스미스가 팀에 드래프트하고 싶은 타자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또 다른 장애물이 있습니다. 호주 상위 6위에는 4명의 왼손잡이 선수가 포함되어 있어 오프 스피너를 선택해야 합니다. DRS의 등장으로 손가락 스피너가 배트에서 공을 멀리하고 위협이 가해지면 타자들의 플레이 방식이 달라집니다. 통계에 따르면 오프 스피너인 리옹과 모엔이 왼손 타자에게 훨씬 더 효과적이며, 이는 리옹이 볼링을 칠 때 에드바스턴에서 확인되었습니다. 왼손잡이인 리치는 신뢰할 수 있는 오프 스피너 후보가 부족하기 때문에 모엔을 대체할 수 있는 확실한 옵션이지만 이상적인 옵션은 아닙니다.

잉글랜드의 타격에 대한 논의도 있을 예정입니다. 잉글랜드가 우위를 점해야 할 지역이었던 미들 오더는 첫 번째 테스트에서 불이 붙지 않았고, 조스 버틀러와 조니 베어스토는 모두 컨디션이 좋지 않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잉글랜드가 시리즈 초반에 이를 제외할 가능성은 매우 낮습니다. 특히 현재 잠재적인 대체자가 가장 가까운 경계를 어떻게 해소할지 고민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outlookindiacomm1

Read more from outlookindiacomm1

스티브 스미스는 역사적 비교가 필요 없는 자신만의 공간에서 방망이를 휘두릅니다 음, 파란 눈을 가진 제 아들을 무엇을 보셨나요? 그리고 무엇을 보셨나요? 149오버 기회 없이 타격하는 남자를 봤어요. 오후 중반에 조 덴리가 볼링하는 모습을 봤어요. 천 개의 패드롤 바이올린과 오백 개의 박스 플릭을 봤어요. 게임과 시리즈, 커리어가 정의되어 있는 것을 봤어요. 그리고 네, 다른 모든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스티브 스미스를 꽤 많이 봤어요. 첫 번째 애쉬 테스트의 나흘째는 잉글랜드의 오프닝 선수들이 생존을 위해 싸우고, 우승이 불가능한 398명, 무승부가 가능한 날을 세우며 끝났을지도 몰라요. 하지만 다시 한 번 합창, 멜로디, 이 행사의 리듬은 당대 최고의 테스트 타자에게 속했습니다. 이른 아침부터 오후 중반까지 스미스는 이 경기에서 두 번째로 멋진 100점을 받았고, 지난 54번의 테스트에서 25번째를 기록했습니다. 이 남자는 더 이상 고귀한 전사자들의 기록에 고개를 끄덕일 필요가...

모엔 알리는 네이선 라이언의 조롱에도 불구하고 다시 잉글랜드의 강자가 될 수 있습니다 네이선 리옹은 2017년 11월 마지막 애쉬 시리즈 때처럼 목소리를 높이지 않았습니다. 호주가 상대를 존중하던 시절에는 그럴 필요가 없었고, 어쩌면 용감한 옛 세계로 돌아갈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2년 전 브리즈번에서 리옹은 환영위원회의 치어리더로 활동하며 영국 타자들이 “겁에 질려 달리고 있다”, “머리를 부딪히겠다”는 각오, 그리고 “커리어를 끝내고 싶다”는 호주 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저는 커리어를 끝내지 않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미첼 존슨이 그들을 끝냈습니다.” 리옹이 잉글랜드에서 가장 소중한 테스트 크리켓 선수 중 한 명인 모엔 알리의 커리어를 막 끝냈을지도 모른다는 제안이 있습니다. 그의 집에서 몇 마일 떨어진 에드바스턴 모엔에서 슬프고 쓸쓸한 인물이 등장했습니다. 갑자기 그는 외계인 게임을 하고 있었지만 아무 소용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리옹은 모엔의 가장 큰...

훌렌 로페테기가 세비야의 왕으로 포효하며 몬치의 신앙에 보답합니다 경기가 끝나자 훌렌 로페테기는 입이 너무 벌어져 세비야의 절반이 들어갈 정도로 포효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거친 눈빛으로 어깨를 탈구하는 힘으로 공중을 주먹으로 날렸습니다. 그렇게 이상하게 들리지는 않겠지만, 그에게는 그런 힘이 있었습니다. 에베르 바네가가 가장 먼저 품에 뛰어들었고, 그 후 다른 선수들이 포옹 속에서 폭력을 휘둘렀습니다. 경기장 건너편, 바네가가 지금 가고 있는 맨 구석에서 세비야의 다른 선수들은 팔을 위아래로 흔들며 소리를 지르며 뛰어다녔습니다. 베니토 빌라마린 경기장의 훨씬 위에는 팬들이 있었습니다: 6,000장이 티켓을 신청했고, 602장이 티켓을 받았고, 그들은 이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어쨌든 그들은 그렇게 했습니다. 긴장감은 휘슬과 함께 사라졌고, 2-1로 승리했습니다. 결국 그들이 탈의실에 도착했을 때, 130번째 세비야 더비 우승자들은 두 장의 액자 사진을 들고 축하 사진을 찍기...